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Articles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들

by EricJ 2017. 10. 10.
반응형
BBC 가십에 실린 오늘의 이적루머들입니다.

대니 로즈 (토트넘 ➡ 맨유)
맨유가 이번 겨울 이적시장을 통해 토트넘의 레프트백인 대니 로즈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투토메르카토 via 토크스포츠)

파우치 굴람 (나폴리 ➡ 맨시티)
맨시티가 나폴리의 레프트백인 파우치 굴람을 겨울 이적시장에서 영입하기 위해 3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제시할 예정이다. 굴람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된다. (더 선)

앙투안 그리즈만 (AT마드리드 ➡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는 내년 여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앙투안 그리즈만의 몸값이 더욱 오르기전에 그의 바이아웃 가격인 8900만 파운드를 제시할 계획이다. (문도 데포르티보 via 데일리 미러)

앙헬 디 마리아 (PSG ➡ 중국)
PSG는 이번 겨울 앙헬 디 마리아를 중국으로 이적시키기 위해 노력중이다. (TMW via 더 선)

마크 오베르마스 (아약스 ➡ 아스날)
아스날 출신의 윙어인 마크 오베르마스는 다음 시즌 아약스를 떠나  아스날의 스포팅 디렉터 자리를 맡게 될것이다. (투토메르카토 via 데일리 익스프레스)

안드레아 피를로 (뉴욕시티 FC ➡ 첼시)
이탈리아의 전설적인 미드필더 안드레아 피를로는 이번 MLS 시즌이 끝나고 선수생활에서 은퇴한 이후 첼시의 코칭 스태프로 합류할 가능성을 부인하지 않았다. (가제타델로 스포츠 via 런던 이브닝 스탠더드)

미야트 가치노비치 (프랑크푸르트 ➡ 맨유)
주제 무리뉴 감독은 프랑크푸르트의 윙어인 미야트 가치노비치의 플레이를 모니터하기위해 오스트리아와 세르비아의 경기를 관중석에서 지켜보았다. (데일리미러)

센크 토순 (베식타스 ➡ C.팰리스)
크리스탈 팰리스는 베식타스의 공격수인 센크 토순의 플레이를 모니터하기 위해 타키와 아이슬랜드의 경기에 스카우터를 파견할 예정이다. (크로이돈)

알렉산다르 미트로비치 (뉴캐슬 ➡ 브라이튼)
브라이튼은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뉴캐슬의 공격수인 알렉산다르 미트로비치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데일리미러)

헨리 온예쿠루 (안더레흐트 ➡ 에버튼: 임대복귀)
에버튼의 공격수 헨리 온예쿠루는 현재 임대중인 안더레흐트로부터 1월에 조기 복귀할 가능성도 있다. (90min via 리버풀에코)

달레이 블린트 (맨유 ➡ 갈라타사라이)
맨유의 수비수인 달레이 블린트는 터키의 갈라타사라이의 영입타겟이다. (칼치오메카토 via 토크스포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