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메라리가 이적뉴스/바르셀로나 이적뉴스

[미러] 바르셀로나의 유망주인 아벨 루이스의 영입을 노리는 프리미어리그 구단들

by EricJ 2017. 10. 16.
반응형

프리미어리그의 빅클럽들인 첼시와 아스날, 맨시티가 바르셀로나의 유망주인 아벨 루이스를 주목하고 있다.

스페인 U17 대표인 17세의 루이스는 U17 월드컵에 출전하며 스페인 최고 유망주중 한명으로 떠올랐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바르셀로나B팀에 머물고 있으며, 그는 300만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을 갖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그가 싼 가격에 팀을 떠나는것을 막기 위해 재계약을 추진중이지만,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은 그의 상황을 아주 잘 알고 있다. 아스날과 첼시는 그들의 관심을 루이스의 에이전트에게 전달한것으로 알려졌으며, 맨시티는 그가 발전하는 과정을 면밀히 지켜보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바르셀로나는 계속해서 유스 선수들이 프리미어리그로 빠져나가고 있는 상황을 멈추기 위해 그의 잔류를 추진할것이다. 루이스는 바르셀로나 잔류를 원한다고 밝혔지만, 그와 동시에 바르셀로나 1군에 진출하지 못할수도 있다는 두려움을 표출한바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