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뉴캐슬 이적뉴스

[오피셜] 기성용 뉴캐슬 이적 확정

by EricJ 2018. 6. 30.
반응형


기성용이 뉴캐슬 이적을 확정지었다. 지난 시즌 챔피언쉽 강등이 확정된 스완지와 계약이 만료되어 자유계약의 신분을 얻은 대한민국 대표팀의 주장 기성용은 이적료 없이 자유계약으로 뉴캐슬에 합류하게 되었으며 계약기간은 2년이다. 기성용은 대한민국 대표팀의 월드컵 탈락이 확정된 이후 국내복귀 없이 곧바로 잉글랜드로 향해 뉴캐슬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치르고 이적을 확정지었다.


29세의 기성용은 에버튼과도 연결되어 왔지만, 뉴캐슬은 골키퍼 마틴 두브라브카의 완전영입 이후 이번 여름 이적시장 두번째 영입으로 셀틱과 선더랜드에서 활약했던 기성용의 영입을 마무리하길 원하고 있다. 


이번 월드컵에서 스웨덴전과 멕시코전에 출전해 활약한 기성용은 라파 베니테즈 감독의 팀에 많은 경험을 가져다줄것으로 기대된다. 


"나는 뉴캐슬에 합류할수 있게되어 매우 기쁘다. 나는 뉴캐슬을 상대로 경기를 하기 위해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 왔을때 선수들을 향한 팬들의 열정과 그들이 만들어내는 엄청난 분위기에 매우 놀라웠다. 모두가 뉴캐슬이 빅클럽인것을 알고 있으며, 나는 나의 팀 동료들과 함께 팬들을 위해 뛰는것을 기대하고 있다." - 기성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