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리버풀 이적뉴스

[데일리메일] 파비뉴 "음바페에게 리버풀로 이적하도록 설득할것"

by EricJ 2018. 7. 21.
반응형


파비뉴는 AS모나코 시절 팀 동료였던 10대 '돌풍' 킬리앙 음바페를 리버풀로 이적하도록 설득할것이라고 밝혔다. 


파비뉴는 437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리버풀로 이적했으며, 음바페와 파비뉴는 2016-17시즌 AS 모나코에서 함께 리그 우승의 위업을 달성한바 있다. 


음바페는 이후 PSG로 이적하며 세계에서 두번째로 높은 몸값의 선수가 되었으며, 지난 시즌 그곳에서 그는 자국내 트레블을 달성했으며, 프랑스 대표로 참가한 월드컵에서는 우승을 차지하는등 클럽과 대표팀에서 모두 눈부신 커리어를 쌓아나가고 있다. 그는 월드컵에서의 활약으로 최고의 영플레이어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파비뉴는 음바페에 대한 질문에 "킬리앙 음바페는 나에게 리버풀 이적을 축하한다는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불행히도 나는 그가 월드컵에서 거둔 성과에 대해 축하한다는 말을 할 기회가 없었다. 프랑스가 대단한 일을 했다. 음바페가 지난 2년간 프로 축구계에서 한 일은 엄청나다. 그는 돌품을 일으키고 있으며, 축하받아야 마땅하다. 기회가 생기는대로 축하인사를 건낼것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음바페를 리버풀로 이적하도록 설득하겠냐는 질문에는 "그는 이미 이번 시즌 PSG에 남을것이라고 말한바 있다. 하지만 나는 그를 서서히 리버풀로 이적하도록 설득할것이다."라고 웃으며 답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