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Articles

이번 여름 이적시장 거피셜들

by EricJ 2018. 8. 6.
반응형
"거의 오피셜"이라는뜻의 거피셜. 보통 구단간 이적료 합의가 완료되고 이제 선수의 메디컬 테스트와 개인 협상만을 남겨놓은 상황을 두고 일컫는말이죠. 아직 구단들의 공식 발표는 없었지만 이적은 기정사실화 된 '거피셜' 소식들 몇가지를 소개합니다.

살로몬 론돈과 드와이트 게일의 스왑딜
웨스트브롬의 공격수인 살로몬 론돈이 뉴캐슬로의 임대이적이 확정적이다. 그 댓가로 뉴캐슬의 공격수인 드와이트 게일이 웨스트브롬으로 임대될것이며, 뉴캐슬이 200만 파운드가량의 추가 임대료를 현금으로 지불할것이다.


본머스 제퍼슨 레르마 영입 임박
본머스가 스페인 레반테 소속의 콜롬비아 미드필더인 제퍼슨 레르마의 영입에 임박했다. 본머스는 2500만 파운드 (360억원)이며 이는 구단 역사상 최고 이적료 기록을 경신하는 액수다.


울버햄튼 아다마 트라오레 영입 임박
프리미어리그 승격팀인 울버햄튼이 미들스브러의 윙어인 아다마 트라오레의 이적료에 합의했으며, 선수는 곧 메디컬 테스트를 치르고 이적을 마무리할것이다. 트라오레는 미들스브러와의 계약에 1800만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을 갖고 있지만, 울버햄튼은 타 팀과의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그보다 높은 20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지불할것이다.

칼럼 챔버스 풀럼 임대이적 임박
아스날의 풀백 칼럼 챔버스가 풀럼으로의 한시즌 임대에 임박했다. 그는 지난 7월 아스날과 4년의 재계약에 사인했으며, 풀럼 임대이적에 합의하고 곧 메디컬 테스트를 치를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