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시티 이적뉴스

[오피셜] 올림피아코스 이적을 공식 발표한 야야 투레

by EricJ 2018. 9. 3.
반응형

야야 투레가 그리스의 올림피아코스로 이적을 확정지었다. 지난 시즌을 끝으로 맨시티와 계약이 만료된 투레는 자유계약으로 올림피아코스에 합류하게 됐다.

그는 2005-06시즌 올림피아코스에서 뛴적이 있다. 그는 당시 20여경기에 출전해 3골을 기록했고, 이후 AS모나코를 거쳐 바르셀로나로 이적하면서 선수생활의 전성기를 맞았다.



"올림피아코스로 복귀하게 된것은 나에게 큰 영광이다. 2006년 팀을 떠날 당시 나는 다시 꼭 돌아오겠다고 약속했고, 그 약속을 지킬수 있게되어 매우 기쁘다. 나는 유럽과 아시아, 미국등지로부터 많은 오퍼를 받았다. 하지만 나는 궁극적으로 이 클럽에서 맺었던 많은 좋은 관계들을 기반으로 결정을 내렸다."
- 야야 투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