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아스톤 빌라 이적뉴스

[오피셜] 잭 그렐리쉬, 아스톤 빌라와 5년 재계약 확정

by EricJ 2018. 9. 25.
반응형


아스톤 빌라의 미드필더인 잭 그렐리쉬가 소속팀과 5년 재계약에 사인했다. 


그렐리쉬는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토트넘으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지만, 빌라는 토트넘으로부터의 2500만 파운드의 제안을 거절한바 있다. 빌라의 새로운 구단주인 나세프 소위리스는 그렐리쉬가 판매 대상이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했다. 


스티브 브루스 감독은 이적시장 마감후 그가 보여준 '환상적인' 자세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이번 새로운 계약은 이번 시즌 매경기 선발 출전하고 있는 그의 중요성을 반영한것으로 보인다. 그렐리쉬는 아스톤빌라 유스 출신으로 6세때부터 쭉 아스톤빌라에서 자라온 성골이다. 


빌라의 최고 경영자인 크리스티안 퍼슬로우는 "클럽이 있어야 할 곳 (프리미어리그)으로 복귀하기 위해 중책을 맡게 될 선수인 잭과 장기계약을 맺은것은 이 클럽의 모든 관계자들에게 환상적인 뉴스가 될것이다. 그는 어린시절부터 우리와 함께한 엄청난 재능이며, 우리는 그가 아스톤빌라에서의 커리어를 5년 더 연장하기로 결정한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브루스 감독은 새로운 구단주가 입성하기 전 구단의 재정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를 팔아야 할지도 모른다고 밝힌바 있다. 소위리스와 웨스 에덴스는 재정 위기로 법정 관리에 들어갈 위기에 빠진 아스톤 빌라의 지분중 55%를 사들이며 새로운 구단주가 되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