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분데스리가/기타 분데스리가 클럽

[오피셜] 셀틱 수비수 데드릭 보야타, 헤르타 베를린 이적 확정

by EricJ 2019. 5. 20.
반응형

셀틱의 수비수인 데드릭 보야타가 독일 분데스리가의 헤르타 베를린으로 이적했다. 보야타는 셀틱과 계약이 만료되어 이적료 없이 자유계약으로 이적할 수 있었다.

셀틱의 닐 레논 감독은 28세의 보야타와의 계약연장을 원하고 있다는 뜻을 밝힌바 있지만, 결국 합의를 이끌어내지 못하고 결별하고 말았다.

보야타는 베를린으로 이적할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는 소감을 남겼다.

"클럽은 야심이 있고, 내가 원하는 목표를 갖고 닜었다. 그리고 마이클 프리츠가 명확한 계획을 보여주며 대화를 시도한것에 대해 매우 깊은 인상을 받았다."

2015년 맨시티에서 셀틱으로 이적한 보야타는 이후 셀틱에서 125경기에 출전하며, 주전 수비수로 발돋움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