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노리치 시티 이적뉴스

[오피셜] 맨시티 유망주 패트릭 로버츠 노리치 시티 임대이적 확정

by EricJ 2019. 5. 31.
반응형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로 승격하는 노리치가 맨시티의 유망주인 패트릭 로버츠의 임대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그는 노리치와 한시즌 임대이적에 합의하기전 맨시티와 2022년까지 계약연장에 합의했다. 그는 지난 시즌 라리가의 지로나에서 임대생활을 했으며, 그 전에는 셀틱에서 2년반동안 뛰기도 했다. 2015년 풀럼으로부터 1100만 파운드에 맨시티로 이적한 22세의 로버츠는 맨시티에서 단 세차례 성인팀 출전에 그치고 있다. 

"이적을 마무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좋다. 나는 (노리치의) 관심을 꽤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다. 나는 감독님 (다니엘 퍼크)와 스포팅 디렉터인 스튜어트 웨버와 이야기를 나눴고, 내가 이번 시즌 이곳으로 오고싶다는 생각을 정리할 수 있었다. 

나는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몇개의 다른 오퍼가 있었다. 하지만 스튜어트는 그가 나의 플레이를 오랫동안 지켜봐왔고, 내가 하는 플레이 방식이 마음에 든다고 얘기해줬다. 감독님은 나와 대화할때 매우 적극적이셨다. 그는 내가 플레이하는 방식이 매우 즐겁다고 얘기해주셨으며, 그것은 나에게 매우 큰 자신감을 주었다. 누군가 나를 지켜봐주고 믿음과 출전 기회를 준다면 그것은 정말 좋은 일이다. 나는 노리치를 위해 나의 100%를 쏟을것이며, 그 믿음을 준 모두에게 보답 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