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유 이적뉴스

[스카이스포츠] 레알 마드리드보다 유벤투스 복귀를 선호하는 폴 포그바

by EricJ 2019. 6. 20.
반응형

최근 맨유를 떠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폴 포그바가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보다는 유벤투스로의 복귀를 선호하는것으로 알려졌다. 

유벤투스는 포그바의 복귀를 원하고 있지만 맨유와의 이적료 협상을 시작하기전에 일단 포그바의 주급 요구를 해결중인것으로 알려졌다. 

포그바는 지난 주말 인터뷰를 통해 "다른곳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기 좋은 시간인것 같다"며 이적 가능성을 시사했다. 포그바가 맨유와의 재계약에 합의할 가능성은 거의 없는 상황이지만, 그는 아직 계약이 2년이나 남아있고 또 구단은 1년 계약 연장 옵션까지 갖고 있어 그의 이적은 쉽게 이루어지지 않을 전망이다.

맨유는 이번 여름 맨유를 떠나지 않을 가능성이 크지만, 그를 이번 이적시장에서 떠나보내는것이 구단으로써는 더욱 좋은 일이 될수 있다. 맨유의 수뇌부는 포그바의 행동거지가 다른 젊은 선수들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 

포그바는 2012년 맨유와의 새로운 계약을 거절하고 유벤투스로 이적해 4년간 활약하며 4차례 세리에A 타이틀과 2차례 이탈리안컵을 차지한 후 2016년 화려하게 맨유로 복귀했다. 

유벤투스의 스포팅 디렉터인 파비오 파라티치는 맨유의 런던 사무실을 찾아 포그바의 영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것으로 알려졌다. 유벤투스는 PSG에서 자유계약으로 방출된 아드리엥 라비오와 라치오의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 역시 영입 후보로 올려놓은 상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