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시티 이적뉴스

[오피셜] 맨시티와 5년 재계약에 합의한 진첸코

by EricJ 2019. 6. 21.
반응형

올렉산드르 진첸코가 맨시티와 3년의 계약연장에 합의했다. 기존의 계약에 더해져 진첸코는 오는 2024년까지 맨시티에 머무르게 됐다. 

2016년 7월 러시아의 FC Ufa로부터 맨시티로 이적한 진첸코는 맨시티에서 43경기에 출전했으며, 지난 시즌에는 9-0의 대승을 거둔 EFL컵 준결승전인 버튼 알비온과의 경기에서 한골을 터뜨리기도 했다. 

18/19시즌 이전에는 단 3경기 출전에 그쳤던 진첸코였지만,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신임을 받은 그는 지난 시즌 팀의 주전 레프트백으로 출전하며 팀의 리그 우승에 기여했다.

"새로운 계약에 사인한 행복을 말로 표현하기는 어렵다. 클럽은 선수들이 발전하는데에 있어 필요한 모든것을 제공한다. 그래서 나는 5년더 클럽에 머물수 있게 된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지난 시즌 우리는 성공을 위한 모든것이 만들어졌다는것을 증명했다. 이런 역사적인 시즌에 함께 했다는것이 대단하며, 절대 잊지 못할것이다 하지만 나는 이제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또 다른 좋은 시간들이 바로 앞에 기다리고 있다는것을 알고 있다."

진첸코의 재계약은 수비수 카일 워커의 재계약 소식이 전해진지 이틀만에 확정되었다. 워커는 2년의 계약 연장에 합의해 진첸코와 같이 2024년까지 맨시티에 머물게 됐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