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브라이튼 이적뉴스

[오피셜] 헹크의 윙어 레안드로 트로사르드를 영입한 브라이튼

by EricJ 2019. 6. 27.
반응형

브라이튼이 벨기에 클럽인 헹크의 윙어 레안드로 트로사르드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이적료는 1500만 파운드 (220억원)이며 계약기간은 4년이다. 그는 지난 화요일 메디컬 테스트를 위해 잉글랜드에 입국했으며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브라이튼과의 계약에 사인했다. 

"우리는 레안드로를 클럽에 맞을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그가 우리에게 가져다줄 임팩트에 벌써 흥분된다. 그는 공격적인 마인드를 가진 선수로 지난 시즌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헹크가 리그 우승을 차지하는데 크게 기여했다.그는 헹크의 지난 시즌 성공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친 선수이며, 많은 골을 넣은것은 물론 다른 선수들을 위한 기회도 많이 만들어냈다. 24세에 그는 이미 팀의 주장을 맡고 유로파리그 경기에도 많이 출전한적이 있어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다." - 그래엄 포터 브라이튼 감독 

트로사르드는 벨기에 언론인 VTM과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은 소감을 밝혔다. 

"지난주만해도 다음 시즌을 어디서 시작하게 될지에 대한 불안감이 있었다. 오늘 나는 메디컬 테스트를 받고 통과 한다면 이적 계약에 사인하게 된다. 나는 이번 이적에 대해 매우 좋은 느낌을 갖고 있다. 나는 감독님과 개인적인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매우 공격적인 의도를 갖고 있는 분이셨고, 그는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의 계획으로 나를 완전히 매료시키셨다. 그는 나에게 그의 계획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것이라고 강조하셨다. 나는 출전시간이 필요하고 그렇기 때문에 브라이튼은 내가 발전할수 있는 좋은 클럽이 될것이라고 생각한다." 

트로사르드는 포츠머스에서 이적한 맷 클라크에 이어 브라이튼이 이번 여름 영입한 두번째 선수가 됐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