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메라리가 이적뉴스/레알 마드리드 이적뉴스

[마르카] 포그바 영입 실패시 '플랜 B'로 아약스의 반 더 비크를 주시하는 레알 마드리드

by EricJ 2019. 6. 27.
반응형

레알 마드리드가 맨유의 미드필더인 폴 포그바의 이적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그의 영입에 실패할 경우 아약스의 도니 반 더 비크를 '플랜B'로 염두에 두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반 더 비크는 지난 챔피언스리그 16강전과 8강전에서 각각 레알 마드리드와 유벤투스를 꺾는 파란을 일으키며 4강에 진출한 아약스에서 핵심 선수로 활약했다. 

지네딘 지단 감독의 새로운 레알 마드리드에게 필요한 요소들을 갖춘 반 더 비크는 만약 그들이 포그바의 영입에 실패한다면 차선책으로 고려할 충분한 재능을 갖춘 선수다. 아약스는 그의 몸값으로 적지않은 금액을 요구하고 있지만, 맨유가 포그바의 몸값으로 요구하고 있는 금액보다 1억 유로 가까히 낮은 6000만 유로 수준이어서 레알 마드리드로써는 충분히 감당이 가능한 금액이다. 

그는 재정적으로도 충분히 영입이 가능한, 말그대로 쉬운 타겟이다. 지난 시즌 그는 총 57경기를 뛰었고 단 한차례도 부상으로 낙마한적이 없으며, 심지어 경고누적으로 결장한 경기도 없었다. 그는 또한 17골 13도움으로 좋은 스탯까지 쌓아 현재 가장 뛰어난 네덜란드 선수중 한명이라는것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