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랑스 리그1/PSG 이적뉴스

[오피셜] PSG, 안데르 에레라 영입 공식 발표

by EricJ 2019. 7. 5.
반응형

PSG가 미드필더 안데르 에레라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지난 시즌을 끝으로 맨유와 계약이 만료되어 자유계약 선수로 풀린 에레라는 PSG와의 5년 계약에 합의하고 이적을 확정지었다. 

"PSG는 프랑스에서 가장 뛰어난 클럽이다. 클럽은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고 가능한 모든 타이틀을 따내기 위해 계속해서 경쟁중이다."

"나는 파리로 이적해 이 유니폼을 입을날을 기대하고 있다. 나는 클럽과 함께 계속해서 역사를 만들어나가길 희망한다. 이 클럽에 합류한다는것은 매우 대단한 느낌이다. 파리라는 도시도 사랑한다. 파리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다. 나는 세가지를 약속한다: 노력, 프로페셔널 그리고 열정. 그리고 나는 팀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의 불어 실력을 늘릴것도 약속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