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아스날 이적뉴스

[오피셜] 아스날, 다니 세바요스 한시즌 임대영입 확정

by EricJ 2019. 7. 26.
반응형

아스날이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인 다니 세바요스의 한시즌 임대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아스날은 미드필드진영 보강을 위해 세바요스의 영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으며, 토트넘과의 경쟁에서 승리해 그의 임대영입에 성공했다. 

그의 영입에 대해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우리는 다니가 우리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흥분된다. 그는 매우 좋은 기술과 창조성 그리고 신중함까지 지닌 재능있는 선수다"라고 환영했다.

세바요스는 등번호 8번을 배정받았으며, 토트넘으로부터의 관심을 고사하고 아스날로 이적한 이유를 밝혔다.

"나는 감독님에 대해 매우 자신감이 있었다. 그것은 나에게 매우 중요한것이다. 나는 이 셔츠를 입는다는것에 대한 책임감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아스날로의 이적을 결정한 순간은 매우 자랑스러운 순간이었다. 감독님의 존재가 나에게 이 위대한 클럽으로의 이적을 결정하는데 터닝포인트였다. 그는 스페인 출신이시며 나를 다른 클럽에서부터 잘 알고 계셨다. 나는 아스날이 그들의 목표를 이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매우 행복하다"

그는 또한 아스날의 헥토르 베예린이 그의 결정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도 털어놓았다. 

"나는 축구 이외에 개인적으로도 헥토르와 매우 친하다. 나는 그에게 아스날로의 이적을 고려하고 있다고 얘기했고 그는 두번 생각하지 말고 이적하라고 얘기해줬다. 이곳은 훌륭한 도시이고 훌륭한 클럽이며, 내가 훌륭한 시간을 보내게 될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를 빨리 보고 도움을 줘서 고맙다고 얘기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