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에버튼 이적뉴스

[오피셜] 에버튼, AS 모나코 RB 지브릴 시디베 영입 확정

by EricJ 2019. 8. 8.
반응형

에버튼이 프랑스 대표팀 수비수인 AS 모나코의 라이트백 지브릴 시디베의 한시즌 임대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에버튼은 이번 시즌이 종료된뒤 그를 완전히 영입할수 있는 옵션을 임대계약에 추가했다.

시디베는 프랑스 대표팀의 월드컵 우승 멤버로 활약했으며, 2016/17시즌 AS모나코가 리그앙 우승을 차지하는데 크게 기여를 했던 선수다. 그는 릴로부터 이적한 이후 모나코에서 114경기에 출전해 6골을 기록했다.

"나는 깊은 역사를 가진 에버튼같은 빅클럽이 나를 영입하고 싶다는 소식을 들었을때 매우 행복했다. 이것은 나에게 매우 쉬운 결정이었다. 이곳으로 오는것을 결정하는데 많은것을 고려할 필요가 없었다. 에버튼은 우승컵을 들어올리고 더 큰 무대에 진출하기 위해 선수들을 영입한다. 나는 100% 동기부여가 되었으며, 클럽의 목표와 나의 개인적인 목표를 이룰 준비가 되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