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메라리가 이적뉴스/기타 스페인 클럽

[오피셜] 카가와 신지, 스페인 2부 레알 사라고사 이적 확정

by EricJ 2019. 8. 10.
반응형

스페인의 레알 사라고사가 일본 대표팀 미드필더인 카가와 신지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현재 스페인 2부리그에 속해있는 사라고사는 아시아 최고의 선수중 한명인 신지를 영입할수 있었다는 사실에 만족해하고 있으며, 신지는 자신의 실력을 의심하는 이들에게 자신을 증명할 기회를 다시 얻게 될것이다. 그는 사라고사와 2년의 계약을 맺었다. 

그는 도르트문트 시절 위르겐 클롭 감독 아래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쳤으나, 2012년 맨유로 이적한 이후 전과같은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 2014년 도르트문트로 복귀한후에도 예전의 폼을 되찾는데는 실패했고, 1군팀 출전기회를 찾기 위해 터키의 베식타스로 6개월 임대를 떠났다. 그는 그곳에서 네골을 터뜨리며 부활의 신호탄을 쐈다

그는 셀타 비고와도 이적에 대한 대화를 나눴지만, 그는 사라고사로의 이적을 택했다. 그는 사라고사에서 뛴 두번째 일본인으로 기록될것이다. 지난 2015-16시즌에 일본인 선수인 아리사 하세가와가 잠시 사라고사에서 뛴적이 있다. 하지만 당시 세계적인 인지도가 거의 없었던 하세가와와는 달리 신지는 큰 인지도를 가진 아시아의 스타선수이며, 다음 시즌 1부리그 승격을 노리고 있는 사라고사에게 큰 힘이 되어줄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