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18일)

by EricJ 2019. 11. 19.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BBC 가십 


 

웨스트햄은 마누엘 페예그리니를 경질하기로 결정한다면 라파엘 베니테즈의 영입을 고려할것이다. (미러)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다니엘 레비 구단주와 미래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 (텔레그래프) 

첼시의 브라질 미드필더 윌리안 (31)은 클럽이 제시한 2년 계약 연장을 거절하고 바르셀로나 이적을 위해 계약기간 끝까지 팀에서 버틸것이다. (문도 데포르티보) 

브라질 공격수 네이마르 (27)는 2022년 만료되는 PSG가 제시한 재계약 제의를 거절했다. (스포르트) 

스페인 축구협회는 루이스 엔리케 감독에게 국가 대표팀으로 복귀할 수 있는 기회를 제시했다. (아스) 

맨유의 프랑스 미드필더 폴 포그바 (26)는 레알 마드리드 이적보다 유벤투스 복귀를 더욱 선호하고 있다. (투토스포르트)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에이전트는 그가 맨시티를 떠나 바이에른 뮌헨으로 복귀할 가능성에 대해 부인하지 않았다. (아스) 

PSG를 소유하고 있는 카타르의 투자 회사인 카타르 스포츠 인베스트먼트는 잉글랜드의 리즈 유나이티드 인수에 한발자국 더 다가섰다. (ESPN) 

맨유는 현재 5700만 파운드의 빚을 청산해야하는 처지인 스포르팅 리스본의 미드필더 브루노 페르난데스 (25)를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영입할수도 있다. (오 조고) 

첼시는 리버풀과 나폴리가 주시하고 있는 헹크의 노르웨이 미드필더 산데르 베르지 (21)를 노리고 있다. (골.com) 

아스날은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헝가리 미드필더 도미니크 소보슬라이 (19)의 활약에 대한 모니터를 시작할 계획이다. (풋볼 인사이더) 

유벤투스와 인터밀란은 맨유의 수비수인 크리스 스몰링 (29)의 영입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그는 현재 AS로마에서 임대로 활약중이다. (더 선/코리에레 델라 세라) 

웨스트브롬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수비수 나단 퍼거슨 (19)이 새로운 계약에 합의하지 않을 경우 1월 이적시장을 통해 그를 파는것을 고려중이다. (익스프레스/데일리스타) 

울버햄튼의 스트라이커인 패트릭 쿠트로네 (21)의 에이전트는 그가 울버햄튼을 떠날수도 있다는 항간의 소문을 일축했다. (삼프 뉴스) 

리즈 유나이티드는 현재 플릿우드로 임대중인 수비수 루이스 코일 (21)을 이번 겨울 이적시장을 통해 팔 준비가 되어있다. (풋볼 인사이더) 

웨스트브롬은 지난 여름 임대로 영입했던 크리스 윌록의 임대 계약을 완전 영입으로 전환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다. 그들은 벤피카의 공격수인 그를 1월에 완전 영입할 수 있는 옵션을 갖고 있다. (익스프레스/데일리스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