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21일)

by EricJ 2019. 11. 23.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BBC 가십

 

토트넘의 주제 무리뉴 감독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를 영입하려는 AC밀란을 저지하고 그의 하이재킹을 노릴것이다. (텔레그래프)

 

무리뉴 감독은 이번 시즌 토트넘을 4위권내에 올려놓는다면 200만 파운드의 보너스를 지급받을것이다. (더 선)

 

릴의 감독인 크리스토퍼 갈티어는 무리뉴 감독이 토트넘으로 부임하면서 자신의 코칭 스태프중 두명을 데려갔다며 그를 비난했다. (RMC)

 

웨스트햄의 마누엘 페예그리니 감독은 무리뉴 감독에 대해 친구도 적도 아니라고 밝혔다. (토크스포츠)

 

토트넘에서 경질된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바이에른 뮌헨의 새로운 감독으로 고려되고 있다. (스카이스포츠)

 

바르셀로나 역시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더 선)

 

레스터시티는 제임스 메디슨 (22)의 계약 연장을 위한 초기 협상을 시작했다. (텔레그래프)

 

아스날의 미드필더인 루카스 토레이라 (23)는 1월 이적 가능성에 대해 부인하지 않았다. (스포르트 860/미러)

 

아스톤 빌라와 셰필드 유나이티드, 웨스트햄은 MLS 시카고 파이어와 12월에 계약이 만료되는 니콜라스 가이탄 (31)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가디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AC밀란이 맨유의 미드필더인 네마냐 마티치 (31)의 영입에 나섰다. (ESPN)

 

선더랜드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레프트백 마커스 매디슨 (26)의 영입에 성공하지 못할것으로 예상된다. 그의 소속팀인 피터보로가 그의 몸값을 낮추는것을 갑 할것이다. (뉴캐슬 크로니클)

 

유벤투스와 네덜란드의 수비수인 마티아스 데 리흐트는 최근 아약스의 스트라이커 출시인 패트릭 클루이베르트가 자신이 유벤투스로의 이적을 후회하고 있다는 주장을 한것에 대해 전면 부인했다. (미러)

 

스페인 수비수인 헤라르드 피케 (32)는 2022년 바르셀로나에서의 커리어를 끝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도 데포르티보)

 

콜롬비아의 미드필더인 후안 콰드라도 (31)는 유벤투스와 2022년까지 계약 연장에 사인했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