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1월 29일)

by EricJ 2020. 1. 29.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가십

 

바르셀로나가 맨유행에 근접한 스포르팅 리스본의 미드필더 브루노 페르난데스 (25)의 하이재킹을 위해 늦은 비드를 시도했다. (미러)

바르셀로나는 페르난데스를 영입한후 발렌시아의 공격수인 호드리고 (28)의 영입을 위해 그를 곧바로 발렌시아로 임대를 보낼 계획을 세웠었다. 하지만 협상은 무산될것으로 보인다. (ESPN)

 

한편 맨유는 발렌시아의 우루과이 스트라이커인 막시 고메스 (23)의 영입을 이번 여름 이적시장 목표로 정했다. 그의 바이아웃 가격은 1억 1850만 파운드에 이른다. (카데나 세르)

 

아스날은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받고 있는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의 몸값으로 5000만 파운드를 지불하지 않는한 그의 이적을 허용하지 않을것이다. (익스프레스)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2700만 파운드의 이적료가 소요될것으로 보이는 헹크의 미드필더 산데르 베르지의 영입을 위해 오퍼를 제시한 유일한 클럽이다. (데일리메일)

 

AC밀란의 스트라이커인 크르지초프 피아텍 (24)은 이번 이적시장 마감일 이전에 토트넘으로 이적하길 원하고 있다. (익스프레스)

 

토트넘은 이번 수요일 이전에 PSV 아인트호벤의 공격수인 스티븐 베르바인 (22)의 영입을 마무리할것이다. (스카이스포츠)

 

토트넘은 또한 첼시의 공격수인 올리비에 지루 (33)의 이적 가능성을 문의했다. (90min)

 

사우스햄튼은 이번 수요일 이전에 토트넘의 수비수인 카일 워커-피터스 (22)의 임대영입을 예상하고 있다. (데일리메일)

 

아스날은 여전히 플라멩구의 수비수인 파블로 마리 (26)의 영입을 위한 협상을 진행중이다. (데일리메일)

 

아스날은 샤흐타르의 수비수인 미콜라 마트비옌코 (23)의 영입에 원칙적으로 합의했다. (Team 1, 메트로)

 

리버풀의 미드필더인 조르지뇨 바이날둠 (29)은 다음 시즌에도 그가 리버풀에 잔류할지 여부는 아직 확실치 않다고 밝혔다. (토크스포츠)

 

바이에른 뮌헨의 CEO인 칼-헤인츠 루메니게는 맨시티의 윙어인 르로이 사네 (24)의 영입 가능성을 부정하지 않았다. (미러)

 

바이에른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미드필더인 토마스 르마 (24)로 그들의 관심을 돌리고 있다. (프랑스 풋볼)

 

울버햄튼은 이번 금요일 이적시장 마감일 이전에 올림피아코스의 윙어인 다니엘 포덴세 (24)를 영입할수 있을것이라고 믿고 있다. (스카이스포츠)

울버햄튼은 앞으로 48시간안에 2100만 파운드를 주고 포덴세를 영입할것이다. (텔레그래프)

 

아스날이 사우스햄튼의 풀백인 세드릭 소아레스 (28)의 영입을 뒤늦게 고려중이다. (텔레그래프)

 

웨스트햄이 RB 잘츠부르크의 라이트백인 라스무스 크리스텐센 (22)의 영입을 위한 협상을 시작했다. (데일리메일)

 

레알 마드리드의 지네딘 지단 감독은 크리스티안 에릭센 (27)이 인터밀란으로 이적하기전 그의 영입을 기회가 있었지만 거절했다. (아스)

 

첼시는 레스터시티의 수비수인 벤 칠웰 (23)과 아악스의 미드필더인 하킴 지예흐 (26)를 그들의 여름 이적시장 영입 타겟으로 정했다. (ESPN)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적에 임박한 PSG의 스트라이커 에딘손 카바니 (32)가 팀 동료들에게 이미 작별인사를 한것으로 알려졌다. (익스프레스)

 

맨유는 유망주 미드필더인 제임스 가너 (18)를 이번 시즌 끝날때까지 임대를 보낼것으로 보인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