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2월 24일)

by EricJ 2020. 2. 25.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AC밀란의 테크니컬 디렉터인 파울로 말디니는 AC밀란이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따낼 경우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38)의 자동 계약연장 조항이 발동된다고 밝혔다. (데일리메일)

AS로마의 파울로 폰세카 감독은 맨유와 아스날에서 임대중인 크리스 스몰링 (30)과 헨리크 미키타리안 (31)의 완전 영입을 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카이스포츠)

PSG의 토마스 투헬 감독은 그의 모국인 독일로의 복귀를 위해 바이에른 뮌헨과 대화를 나눈것으로 알려졌다. (90Min)

리버풀의 스카우터진은 현재 리즈에서 임대중인 브라이튼의 수비수 벤 화이트 (22)를 주시하고 있다. (디 아슬레틱)

바르셀로나는 발렌시아의 리저브팀 소속의 센터백 휴고 길라몬 (20)의 영입에 근접했다. (스포르트)

크리스탈 팰리스는 윌프레드 자하 (27)의 잠재적인 대체자로 에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의 윙어인 필립 코스티치 (27)를 주시하고 있다. (HITC)

PSG의 공격수인 에딘손 카바니 (33)는 지난 겨울 이적시장이 매우 힘들었다고 털어놓았다. 그는 이적에도 실패했고, 이번 시즌을 끝으로 만료되는 그의 재계약에도 합의하지 못햇다. (골)

아스톤 빌라와 웨스트햄은 질링엄의 잉글랜드 수비수인 잭 터커 (20)를 모니터중이다. (버밍엄 메일)

아스톤 빌라는 프랑스 3부리그 클럽인 케빌리 루엔 메트로폴 소속의 유소년 스트라이커인 다니엘 아킨레예 (13)를 타겟으로 하고 있다. 하지만 프랑스 태생인 그는 나이지리아 부모의 영향으로 오디온 이갈로 (30)의 발자취를 따라 맨유에서 뛰길 원하고 있다. (버밍엄 메일)

맨유는 두명의 폴란드 수비수, 코로나 키엘체 소속의 라도슬로프 세베리스 (16)와 아카데미아 초르조프의 마테우스 리프 (16)를 초청해 1주일에 걸친 입단 테스트를 치렀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레알 마드리드의 브라질 공격수 호드리고 (19)는 레알 마드리드 B팀 경기 도중 골을 넣고 상대 골키퍼를 조롱해 퇴장을 당해 이번 주말 바르셀로나와의 엘 클라시코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게 됐다. 그는 부상으로 출전 가능 명단에서 빠진 에뎅 아자르를 대신해 경기에 나설 가능성이 있는 선수로 거론됐었다. (골)

레인져스는 웨스트브롬의 윙어인 레이한 툴로치 (19)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 그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웨스트브롬과 계약이 만료된다. (미러)

맨시티는 오는 수요일 레알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전을 앞두고 그들의 이웃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홈구장에서 훈련을 가질것이다. 완다 메트로폴리타노는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을 치른 경기장이다. (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