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9월 29일)

by EricJ 2020. 9. 30.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 가십

 

맨유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윙어 제이든 산초 (20)의 영입을 포기하는것을 거부하고 있다. (ESPN)

맨유는 다니엘 제임스 (22)의 리즈 유나이티드 임대를 허용할것이지만, 그것은 오직 산초를 영입했을때만 가능한 일이다. (더 선)

맨유는 만약 산초의 영입에 실패한다면 왓포드의 윙어인 이스마일라 사르 (22)의 영입을 고려할것이다. (데일리 메일)

바이에른 뮌헨은 노리치의 라이트백인 막스 아론스 (20)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데일리 메일)

토트넘은 인터밀란의 수비수인 밀란 스크리니아르 (25)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지만, 인터밀란이 요구하고 있는 이적료를 맞춰줄 생각은 없다. (가디언)

에버튼과 레스터시티는 첼시의 수비수인 커트 주마 (25)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Le10 Sport)

토트넘은 첼시에서 잉여자원으로 전락한 수비수 안토니오 뤼디거 (27)를 영입할 수도 있다. (스카이스포츠)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리버풀의 스트라이커인 리안 브루스터 (20)의 영입을 위해 1700만 파운드를 제안할것이며, 영입 계약에 바이백 조항을 삽입할 준비도 되어있다. (더 선)

에버튼의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이번 이적시장에서 윙어 시오 왈콧 (31)이 떠날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지 않다. (데일리 메일)

AC밀란이 맨유의 라이트백인 디오고 달롯 (21)의 임대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스카이스포츠 이탈리아)

라치오는 맨유의 미드필더인 안드레아스 페레이라 (24)의 임대 영입을 위해 협상을 진행중이다. 완전 이적 옵션도 포함될것으로 보인다. (텔레그래프)

토트넘의 수비수인 후안 포이스 (22)는 발렌시아의 타겟이다. (COPE)

바르셀로나는 아약스의 라이트백인 세르지뇨 데스트 (19)의 영입에 근접했다. 하지만 그를 마지막으로 더이상의 영입은 없을것이다. (골)

리옹은 아스날과 연결되고 있는 미드필더 후삼 아우아르 (22)를 팔 준비가 됐다. (스카이스포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