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블로그 운영관련

애드센스 계정 광고 제한 조치가 일주일만에 풀리다

by EricJ 2020. 11. 22.
반응형

지난 11월 14일부로 잠시 광고 개재 제한 조치에 걸렸던 제 애드센스 계정이 꼭 일주일만인 11월 21일 그 제한이 풀렸습니다.

이전 포스팅: https://lifetechnicolor.tistory.com/5281

구글 애드센스 광고 제한 조치에 걸리다

청천벽력이 떨어졌습니다. 11월 14일 애드센스로부터 한통의 이메일과 함께 블로그내의 모든 광고들이 사라져버린겁니다. 이메일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있었습니다. We recently identified invalid tra

lifetechnicolor.tistory.com

제한 조치를 받을 당시 이메일에는 최대 30일까지 제한조치가 지속될수 있다고 되어있었는데 다행히 7일만에 제한이 해제되었습니다. 찾아봤을때는 어떤분은 3일만에 풀렸다는 분도 계셨고 20일넘게 지속되셨다는분도 계셔서 정말 그야말로 복불복이라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전 복이 없진 않았던것 같습니다.

아직도 계정에 들어가면 제한조치에 걸려있다고 나오는데 블로그에 광고는 문제없이 개재되고 있고 수입도 정상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내일이면 저 경고문도 사라질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제한 해제를 위해 제가 따로 한 일은 없습니다. 그냥 다들 하나같이 하던대로 계속 운영하면 시간이 해결해줄거라는 말씀들 뿐이어서 그냥 하던대로 운영만 했습니다. 아직 정확한 이유도 모릅니다. 그냥 방문자수가 유난히 많았던날이었기 때문에 구글측에서 트래픽 구매 의심을 하고 조사를 위해 잠시 계정 정지를 시킨것이라고밖에 생각이 들지 않네요. 구글측에서 정확한 이유라도 알려주면 좋겠지만 별로 기대는 안합니다.

어쨌든 애드센스를 다시 되찾아서 너무 기쁘네요. 수입이 다시 쭉쭉 올라가는걸보니 스트레스도 풀리는거 같구요 ㅋㅋ 다시는 이런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