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단별 뉴스/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캡틴' 비디치 인터밀란 공식 입단 기자회견

by EricJ 2014. 7. 5.
반응형


맨유의 영원한 캡틴 비디치가 인터밀란 입단 확정후 처음으로 공식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지난 시즌을 끝으로 맨유와 계약이 만료된 비디치는 재계약없이 자유계약 선수 신분을 얻게 되었으며, 끊임없는 관심을 보였던 인터밀란과 3년계약을 맺고 새로운 무대에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몇년전에 이미 이탈리아에 왔어야 했다. 마침내 나는 이곳에서 뛸 기회를 얻었다"며 운을 뗀 비디치는

"나는 이 이적이 나의 커리어에 퇴보라 생각하지 않는다. 오히려 한단계 전진한것이다. "

"이탈리아 축구는 나의 플레이 스타일에도 잘맞는 축구이다."

"전에도 말했듯이 나는 유럽최고의 클럽들중 하나에 입단한것이다.

"잉글랜드의 축구와 이탈리아의 축구는 다르지만 그것이 이탈리아 축구가 더 단순하다는 뜻은 아니다."

라고 입단소감을 밝혔으며, 인터밀란을 다시 이탈리아와 유럽무대 최고의 자리로 돌려놓기위해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다짐했습니다.


우리 팀의 캡틴이었던 선수가 다른 구단에 입단하는 장면을 보니 만감이 교차합니다만 그동안 맨유를 위해 흘린 피와 땀을 생각하니 그저 새로운 팀에서도 부디 성공하시기를 바랄뿐입니다. Wish you the best luck Vida!



GGMU

맨유코리아 페이스북 그룹

https://www.facebook.com/groups/manutdkorea/

더 많은 소식을 접하고 싶으시다면 맨유코리아 페북 그룹과 함께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