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 리그 이적시장 뉴스/기타 이적뉴스

[이적루머] 선더랜드에 이적을 요청한 수비수 라미네 코네 | 스카이스포츠

by EricJ 2016. 8. 12.
반응형

라미네 코네 | 27 | DF
선더랜드 > 에버튼 (예상 이적료 £18m)

에버튼의 관심을 받고 있는것으로 알려진 선더랜드의 수비수 라미네 코네가 구단측에 이적요청을 한것으로 알려졌다. 에버튼른 지난주 코네의 영입을 위해 이적료 1800만 파운드를 제시했다.

"지난 시즌을 마치고 나는 구단으로부터 재계약 제의를 받을것이라는 말을 들었다. 수많은 전화통화와 미팅들을 가졌고 얼마전 모예스 감독과 마틴 베인과 면담을 가졌지만 결국 새로운 계약에 대한 얘기는 없었다. 후회하게 될수도 있지만 나는 결국 모예스 감독의 미래 계획에 포함되지 않았다고 생각할수밖에 없다. 그래서 나는 감독님과 단장님에게 이적을 허용해 달라고 요청했다. 하지만 나는 이적이 결정될때까지 훈련장과 필드에서 선더랜드를 위해 최선을 다할것이다."
- 라미네 코네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95/10532511/sunderland-defender-lamine-kone-asks-to-leave-sunderland-amid-everton-interes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