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에버튼 이적뉴스

[오피셜] 크리스탈 팰리스의 윙어 야닉 볼라시에의 영입을 공식 발표한 에버튼

by EricJ 2016. 8. 16.
반응형

야닉 볼라시에 | 27 | LW
크리스탈 팰리스 > 에버튼 (이적료 £25m)

크리스탈 팰리스의 윙어인 야닉 볼라시에가 에버튼으로의 이적을 확정지었다. 초기 이적료는 2500만 파운드이지만 보너스 조항들이 추가되어 최고 3000만 파운드까지 오를수 있어 구단 최고 이적료를 경신하게될 전망이다.

"나는 에버튼의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뛰는날이 기다려진다. 이곳은 빅클럽이며 수년간 상대팀으로써 경기하며 이미 모든것을 알고 있다. 나에게 에버튼으로 이적을 결정하는것은 매우 쉬운일이었다. 나는 이제 에버튼으로 이적했고 나의 일은 끝이 아니다. 더욱 열심히 노력해 팀에 적응해야할것이다. 나는 도전을 할 준비가 되어있다."
- 야닉 볼라시에

http://www.evertonfc.com/news/2016/08/15/bolasie-is-a-blu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