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Football Story/프리미어리그 뉴스

아스톤빌라의 스틸리안 페트로프, 백혈병 판정

by EricJ 2012. 3. 31.
반응형

아스톤빌라측은 팀의 미드필더인 스틸리안 페트로프가 급성 백혈병 (acute leukaemia)을 앓고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올시즌 아스톤빌라에서 30경기를 소화한 미드필더 페트로프는 지난 아스날전 직후 급격히 몸이 안좋아진것으로 보도되었었습니다. 구단측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스틸리안은 경기 직후 고열증세가 발견되어 즉시 검사에 들어갔고 혈액전문의로부터 급성 백혈병이라는 진단을 받았다."라고 밝히며 자세한사항은 정밀검사 결과가 나오는대로 공지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빌라의 주장이기도한 페트로프의 동료들도 트위터를 통해 응원의 메세지를 남기고 있습니다.

데런밴트:"우리 주장 페트로프에게 정말 슬픈소식이다. 하지만 그는 이겨내고 다시 돌아올것이다. 나의 모든 마음 그와 그의가족들과 함께할것이다." 라고 밝혔고,
셰이 기븐: "그의 급성백 혈병소식에 정말 놀랐지만 우리가 그와 그의 가족들을 위해 여기에 있을것이다. 신이시어 그가 완쾌될수 있도록 해주세요!"
저메인 제나스: "방금 뉴스를 통해 그의 소식을 접했다. 축구계에서 가장 멋진사람! 그와 그의 가족들을 생각하며..."

최근에 부쩍 축구선수들에게서 슬픈소식들이 날아오네요. 무암바의 심장마비 소식부터 아비달의 신장이식수술, 그리고 페트로프의 백혈병소식까지... 모두 좋은사람들인데 제발 모두 완쾌해서 다시 그라운드위에서 뛰는 모습을 볼수있게 되길 기도하겠습니다.

Thoughts and prayers for Stilian Petro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