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메라리가 이적뉴스/기타 스페인 클럽

[이적루머] 차기 행선지로 프리미어리그를 선호하는 앙투안 그리즈만 | 메트로

by EricJ 2016. 11. 28.
반응형

앙투안 그리즈만 | 25 | FW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맨유/첼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공격수 앙투안 그리즈만은 만약 그가 마드리드를 떠나게 된다면 다음 행선지는 프리미어리그가 될것이라는 생각을 밝혔다. 그리즈만은 맨유와 첼시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무리뉴 감독은 내년 여름 이적시장에서 그의 영입을 최우선타겟으로 할 계획이다.

그리즈만은 PSG로부터도 관심을 받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지만, 그는 리그앙행에는 관심이 없다.

"나는 마드리드에 있고 우리는 좋은 팀을 갖고 있다. 나는 우승컵을 차지하고 싶다. PSG는 흥미로운 팀이긴 하지만 나는 지금 리그앙으로 가고싶지는 않다. 나는 라리가에 머물거나 프리미어리그를 더 선호한다. 내가 만약 오늘 라리가를 떠나야 한다면 그것은 잉글랜드로 가기 위해서일것이다."

http://metro.co.uk/2016/11/27/griezmann-the-premier-league-is-my-first-choice-after-leaving-atletico-madrid-6285703/am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