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 리그 이적시장 뉴스/중국 슈퍼리그

[스카이스포츠] 호날두의 영입을 위해 3억유로의 이적료를 제시한 중국 클럽

by EricJ 2016. 12. 30.
반응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31 | 윙어

이름이 밝혀지지 않은 중국 클럽이 레알 마드리드의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영입을 위해 2억 5560만 파운드에 이르는 이적료를 제시했다. 그들은 호날두애게 8500만 파운드의 연봉 또한 제시했다고 그의 에이전트인 호르헤 멘데스가 밝혔다.

하지만 호날두의 마음은 레알 마드리드에 있기 때문에 중국클럽이 그를 영입하는것은 불가능할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중국측에서 레알 마드리드에게 3억 유로의 이적료에 1억유로에 이르는 연봉을 제시했다. 하지만 돈이 다는 아니다. 그에게 레알 마드리드는 인생이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행복하며 중국으로 가지는 않을것이다. 중국 시장은 새로운 시장이다. 그들은 많은 선수들을 살수 있지만 호날두를 영입하는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크리스티아누는 최고의 선수이며 최전성기에 있는 선수다. 그러한 오퍼를 받는것은 지극히 흔한일이다."라고 밝혔다.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1835/10711457/cristiano-ronaldo-subject-of-257m-bid-from-unnamed-chinese-club-who-offer-over-85m-annual-salar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