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Football Story/축구 뉴스

로벤, 뮌헨에 남는다 - 2년계약 확정

by EricJ 2012. 5. 4.
반응형

 

 

얼마전 경기도중 일어난 동료 리베리와의 충돌사건을 언급하며 재계약에 미지근한 반응을 보였던 뮌헨의 공격수 로벤이 뮌헨과 2년 재계약을 맺었습니다. 그 일이 있기전부터도 계속해서 뮌헨과의 재계약에 신통치않은 반응을 보여왔던 로벤은 결국 마음을 돌려 뮌헨에 남기로 결정했습니다. 2009년에 레알 마드리드로부터 뮌헨에 입성한 로벤은 이번 재계약으로 2015년까지 알리안츠 아레나에 머물게 됩니다.

 

"FC 바이에른은 나에게가 족과도 같다. 이곳 (뮌헨) 에서 나의 두 아이들이 태어났고, 나와 나의가족들은 이제 뮌헨이 고향처럼 느껴진다. 이번 나의 결정은 나의선수생활을 위해서도 옳은결정이었다." - 로벤

 

팀을 떠나겠다고 계속해서 말하길래 은근히 EPL쪽으로 넘어오지 않을까 기대했었는데 역시 재계약쪽으로 가는군요. 크게 기대했던건 아니지만 좀 아쉽네요. 리베리와 함께 '로베리'로 불리우며 뮌헨의 공격을 책임져준 로벤인데 그와의 갈등을 어떻게 해결해낼지 모르겠군요. 뭐 어쨌든 뮌헨으로써는 매우 판타스틱한 뉴스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