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유 이적뉴스

[스카이스포츠] AS로마의 미드필더 라자 나잉골란의 영입전에 뛰어든 맨유

by EricJ 2017. 5. 19.
반응형

맨유가 로마의 미드필더 라자 나잉골란의 영입전에 뛰어들었다.

스카이스포츠는 현재 나잉골란에 대한 맨유의 관심은 초기 단계이며 그 어떤 계약도 아직 이루어지지는 않은 상태라고 보도했다.

지난해에는 첼시가 그의 영입을 위해 몇번의 시도를 했던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당시 그들이 마지막으로 로마측에 제시한 이적료는 3400만 파운드로 알려졌다. 

나잉골란은 2014년 770만 파운드에 AS로마로 이적하기전 피아첸자와 칼리아리에서 뛴적이 있으며,  벨기에 대표팀에선 24경기에 출전해 6골을 기록중이다.

나잉골란은 지난 3월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콩테 감독의 관심에 대해 밝힌바 있다.

"그렇다. 나는 그와 이야기 한적이 있다. 그들은 나에게 매우 큰 관심을 갖고 있으며 내가 그곳으로 이적하길 원한다. 그것이 내가 말 할수 있는 전부다."

그는 또한 프리미어리그로의 이적에 대해서는 "경기를 많이 챙겨본다. 나의 많은 팀 동료들이 그곳에서 뛴다. 프리미어리그는 세계 최고의 리그이다. 우리는 살면서 선택을 해야한다. 나는 매우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다. 이적시장이 열리면 이적에 대해 다시 이야기를 시작할것이다" 라고 밝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