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웨스트햄 이적뉴스

[오피셜] 주앙 마리오의 영입을 공식 발표한 웨스트햄

by EricJ 2018. 1. 27.
반응형


웨스트햄이 미드필더 주앙 마리오를 인터밀란으로부터 임대했음을 공식 발표했다. 그는 이번 시즌이 끝날때까지 웨스트햄에 머물게 될것이다. 그는 18번의 등번호를 달게된다. 


"나는 이곳에 오게 되어 매우 행복하다. 이런 놀라운 팀에 합류한다는것은 놀라운 경험이다."


"매우 빠른 이적이었다. 나는 이 팀의 모든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눴고, 나에게는 프리미어리그에서 뛸수 있다는것에 매우 흥분된다. 나는 감독님과 이야기를 나눴고 그와 같은 놀라운 감독과 함께 훈련할수 있게 됐다는 사실 또한 매우 행복하다."


마리오는 같은 포르투갈 출신의 수비수인 조세 폰테가 그를 프리미어리그로의 이적을 설득했다고 밝혔다.


"조세는 이 클럽에 대해 세세한것까지 모두 설명해주었고 'I'm Forever Blowing Bubbles' (웨스트햄의 응원가)도 가르쳐주었다. 그리고 물론 웨스트햄으로 이적하는것이 나에게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서도 알려주었다."


지난 2016년 포르투갈의 유로 2016 우승 멤버였던 마리오는 인터밀란에서 이번 시즌 14경기에 출전해 5도움을 기록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