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 리그 이적시장 뉴스/기타 이적뉴스

[오피셜] 김보경 카디프시티 이적 확정 - 계약기간 3년

by EricJ 2012. 7. 27.
반응형

드디어 김보경선수의 카디프시티 이적이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계속해서 이적설만 돌고 공식 발표가 안나서 이러다 또 흐지부지 끝나는건 아닐까 걱정했었는데 구단에 이렇게 유니폼까지 입고 찍은 사진이 올라온거 보니 확실한듯 싶군요. 구단 홈페이지에는 김보경이 3년 계약으로 카디프시티에 합류하는것이 확정되었으며, 대한민국의 올림픽 경기가 모두 끝나는대로 계약을 마무리지을것이라고 하네요. 기존에 이적설이 났었던 분데스리가의 도르트문트나 프리미어리그의 QPR이 아닌 2부리그의 카디프시티인점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처음 진출하는 유럽무대에서 본인의 실력을 입증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구단이라고 생각합니다. 잉글랜드 무대에서 잘 해서 본인이 꿈이라는 프리미어리그 진출 꼭 이루길 바랍니다.



"다른 클럽들의 제의에도 불구하고 나의 최우선 선택은 카디프시티였다. 전술과 팀의 비전이 나와 잘 맞는다고 생각하며 그것이 내가 여기에 온 이유이다." - 김보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