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메라리가 이적뉴스/레알 마드리드 이적뉴스

[스카이스포츠] 레알 마드리드와의 결별을 암시한 호날두

by EricJ 2018. 5. 27.
반응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 소속으로 네번째 챔피언스리그 트로피를 차지한후 가진 인터뷰에서 레알과의 결별을 암시하는듯한 발언을 남겼다.

호날두는 BeIN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이 순간을 즐길것이며, 며칠후 언제나 나의 편에 서주었던 팬들에게 대답을 할것이다."라고 말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생활은 정말 좋았다. 며칠안에 나는 말할것이다. 지금은 팀 동료들과 이 순간을 즐길것이고, 며칠후에 대답을 주겠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여섯시즌 연속으로 챔피언스리그 최고 득점자 자리에 올랐으며, 레알 마드리드는 42년만에 처음으로 3시즌 연속 우승을 차지한 팀으로 역사에 남게됐다.

"우리는 역사를 만들었다. 그것이 중요하다. 선수의 미래는 중요한것이 아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