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메라리가 이적뉴스/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적뉴스

[오피셜] 카타르의 알 사드로 이적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가비

by EricJ 2018. 7. 4.
반응형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주장인 가비가 기자회견을 통해 아틀레티코 팬들에게 작별인사를 고했다. 그는 11년간의 아틀레티코 생활을 정리하고 카타르의 클럽인 알 사드로 이적한다고 발표했다. 그는 알 사드와 2+1년의 계약에 합의했으며, 계약 총액은 1900만 유로에 달하는것으로 추정된다. 


그는 현재 알 사드에서 뛰고 있는 챠비 에르난데스가 그의 알 사드 이적을 종용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수년동안 스페인에서 뛰어왔기 때문에 심사숙고 끝에 카타르에서 뛰는것을 결정하게 되었다. 카타르와 알 사드로의 이적에 대해 처음으로 이야기 한 사람이 챠비다. 그는 나에게 알 사드의 프로젝트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해줬고, 우리는 그 안에서 아주 좋은 듀오로 활약할수 있을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우승 타이틀을 차지해 클럽에 더 많은 성공을 가져다주기 위해 함께 노력할것이다."


가비는 챠비와 마찬가지로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의 준비과정에 대해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나는 도하를 비롯해 대단한 시설들을 갖춘 칼리파 국제 경기장등 2022년 월드컵을 위한 준비 과정을 둘러보았다. 나는 카타르가 2022년 월드컵을 성공적으로 개최할것이라고 확신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