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메라리가 이적뉴스/레알 마드리드 이적뉴스

[데일리메일] 레알을 떠나는 호날두의 대체자 유력 후보 5人

by EricJ 2018. 7. 6.
반응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레알의 결별이 점차 가시화됨에 따라 레알은 그의 대체자를 영입하기 위해 이적시장을 스캔중이다. 5차례 발롱도르 수상에 빛나는 호날두는 현재 유벤투스의 구애를 받고 있으며, 레알은 유벤투스측이 제시한 8800만 파운드의 오퍼를 고려중에 있다. 


데일리메일은 대체될수 없는 그의 빈자리를 조금이나마 채워줄 대안들을 소개한다. 



네이마르

뻔한 선택이며, 클럽이 원하는 선수다. 그는 필드 위에서도 그의 빈자리를 채워주겠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인 플로렌티노 페레즈가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는 필드 밖에서도 그의 빈자리를 채워줄수 있을것이다. 


2003년 데이비드 베컴을 영입한 이후 호날두보다도 더 많은 상업적인 이득을 가져다준 선수는 없었다. 그는 그 어떤 선수보다도 더 많은 유니폼을 판매했으며, 마케팅면에서 최고의 이득을 가져다준 선수였다. 


팬들은 바르셀로나 출신인 그의 영입을 달갑게 생각하지는 않을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그러한 종류의 자부심에 크게 연연하지는 않을것이며, 계속해서 그가 다음에 어떤 팀에서 뛰게될것인지에 대한 소문은 흘러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적합도 5/5

팬들의 반응 2/5

가격 5/5

가능성 4/5



킬리앙 음바페

현재 월드컵을 밝게 빛내주고 있는 음바페는 축구를 보는 눈이 없더라도 그가 좋은 선수라는것을 알 수 있을 정도로 눈에 띄는 활약을 하고 있다. 그는 그가 네이마르의 현재 나이인 26세가 되기전에 발롱도르 수상의 가능성도 충분한 선수다. 


마케팅적인 측면에서 보자면 네이마르와 같지는 않을것이다. 그것이 페레즈가 네이마르의 영입을 더욱 선호하는 이유다.


그는 호날두의 포스터를 방에 붙여놓고 자라온 선수이니 언젠가 그가 레알 마드리드의 선수가 될 가능성은 높다. 하지만 그것은 그가 자신이 최고의 위치에 섰다고 생각할때 일어날 일이다. 마드리드는 지난해 그의 영입을 원했지만 그는 레알을 거절하고 PSG를 선택했다. 레알에서는 그가 주전자리를 얻기 쉽지 않을것이라는 생각때문이었다. 


레알이 그의 영입을 추진할 가능성도 없진 않다. 하지만 그것은 그들이 네이마르를 포기한 다음이 될것이며, 아직까지 그런일은 일어나지 않을것으로 생각된다. 


적합도 5/5

팬들의 반응 5/5

가격 5/5

가능성 2/5



에뎅 아자르

그는 앞서 소개한 두 선수보다 영입이 비교적 쉬운 선수이며 그는 심지어 이번 이적시장에서도 영입이 가능한 자원이다. 


아자르는 호날두와는 다른 유형의 선수이기 때문에 직접적인 비교의 가치는 없다. 그가 네이마르와 음바페를 모두 탈락시키고 월드컵을 우승시킨다면 모를까, 팬들은 그의 영입을 크게 환영하지는 않을것이다. 


레알 마드리드가 네이마르의 영입을 위해선 적어도 한해정도는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시즌 그의 영입이 일어날 가능성은 있다. 


적합도 3/5

팬들의 반응 2/5

가격 2/5

가능성 4/5



해리 케인

호날두의 득점력을 채워줄수 있는 선수이며 베르나베우를 지배하기에 손색이 없는 선수다.


하지만 그는 토트넘을 떠날것 같아 보이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 레알은 다니엘 레비에게 전화하기 위해 수화기를 들지조차 않을것이다. 


일부 레알 팬들은 그가 골을 넣는것 말고는 다른것은 아무것도 할줄 모른다고 비판하기도 한다. 마이클 오언 역시 '그는 골만 넣을줄 알아!'라고 한것과 마찬가지


적합도 3/5

팬들의 반응 2/5

가격 5/5

가능성 1/5



파울로 디발라

레알은 주로 월드컵에서 좋은 활약을 보인 선수를 곧바로 영입해 문제를 만들곤 했다.


그를 좋아하는 팬들은 있지만, 호날두의 자리에는 맞지 않는 선수다. 그는 차라리 카림 벤제마의 대체자라고 하는게 더 어울릴듯 하며, 이번 아르헨티나 대표팀이 탈락한것 또한 그의 명성에 도움이 되지 않는일이었다. 


그것은 디발라 보다는 호르헤 삼파올리 감독의 문제였겠지만, 그가 교체로 조차 투입되지 않았던것은 그다지 좋아보이지는 않는 모습이었다. 


그는 아직 더 발전해야 하는 선수이며, 호날두가 유벤투스로 이적해 그의 잠재력을 더 끌어내줄런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것도 1억 유로의 이적이 현실로 먼저 일어나야 가능한 일이다. 


적합도 1/5

팬들의 반응 1/5

가격 2/5

가능성 1/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