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시티 이적뉴스

[오피셜] 맨시티 MF 믹스 디스커루드 K리그 울산현대 이적 확정

by EricJ 2018. 7. 19.
반응형


맨시티의 미드필더인 믹스 디스커루드가 대한민국 K리그의 울산 현대로 임대이적했다. 그는 지난 1월 자유계약으로 맨시티에 합류한 이후 두번째 임대이적이다.


27세의 디스커루드는 울산현대와 1년의 임대계약을 맺고 이적을 확정지었으며, 이것은 맨시티가 K리그 팀과 거래한 첫 이적으로 기록됐다. 두 클럽은 지난 6월 처음 그의 이적에 대해 논의하기 시작했으며, 완전이적은 어렵지만 맨시티는 그의 임대이적을 결정했다. 


뉴욕시티 FC에서 뛰던 미국 국가대표 선수인 믹스는 지난 1월 이적시장을 통해 맨시티로 이적했지만, 맨시티는 그의 이적에 대한 공식 발표를 하지 않았다. 그의 스폰서인 엄브로가 그의 4년반 계약을 발표해 이적 사실이 알려졌다. 


그는 이적 이후 곧바로 스웨덴의 괴테보리로 임대되어 준수한 활약을 펼쳤고, 그 활약을 바탕으로 울산 현대의 관심을 이끌어낼수 있었다.


"나는 K리그가 아시아 최고의 리그라고 들었다. 나는 울산에서 뛰는것에 매우 큰 기대를 갖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