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크리스탈 팰리스 이적뉴스

[오피셜] 막스 마이어의 영입을 발표한 크리스탈 팰리스

by EricJ 2018. 8. 3.
반응형


크리스탈 팰리스가 독일 미드필더인 막스 마이어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지난 시즌을 끝으로 샬케와 계약이 만료된 그는 자유계약으로 팰리스에 합류했으며, 3년의 계약에 합의했다. 


22세의 마이어는 비센테 과이타와 체이쿠 쿠야테에 이은 크리스탈 팰리스의 이번 여름 세번째 영입 선수다. 



막스 마이어:


"나는 매우 좋은 느낌이며, 이곳에 오게되어 행복하다. 빨리 팀과 함께 훈련을 시작하고 싶어 견딜수가 없으며, 좋은 시즌을 보낼수 있길 희망한다. 나는 이곳에 오게되어 자랑스럽고 나의 커리어의 다음 단계로 나아갈수 있길 희망한다. 나는 최선을 다할것이며 우리는 지난 시즌보다 더 좋은 시즌을 보낼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샬케 소속으로 셀허스트 파크에서 경기를 한적이 있다. 경기장 분위기는 완벽했고, 나는 이제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그 경험을 빨리 하고 싶다."


마이어는 지난 4월 팀의 단장인 크리스티안 헤이델을 비난하는 발언을 했다가 구단과의 관계가 급격하게 틀어지고 말았다. 그는 샬케에서 다섯시즌동안 샬케에서 뛰었으며, 지난 시즌 샬케가 바이에른 뮌헨에 이어 리그 2위를 차지하고 DFB 포칼컵에서 준결승에 진출하는데 기여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