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 리그 이적시장 뉴스/기타 이적뉴스

[이적] 반 페르시, 레알 마드리드 관심에 '흥분된다!'

by EricJ 2012. 2. 11.
반응형


반 페르시는 최근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인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에 매우 흥분되는 소식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반 페르시는 2013년에 아스날과의 계약이 만료되며 구단은 이번 시즌이 끝나기전에 재계약문제에 대해서 매듭을 짓고 싶어하고 있지만 라리가의 두 거대구단인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가 그의 영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같은 중요한 구단에서 나에게 관심을 보인다는 사실은 매우 행복한일이다. 당연히 그곳에서 뛰는것은 흥분되는일일것이다."라며 레알마드리드의 관심에 행복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아스날이 그들과 협상할것이라고 생각하지않는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마드리드의 디렉터를 지냈던 호르헤 발다노는 반 페르시가 레알마드리드보다는 바르셀로나에 더 어울리는 선수라고 자신의 견해를 밝혔습니다.

"내 생각에 반 페르시는 마드리드보다는바 르셀로나에서 더 필요로하는 선수일것같다. 마드리드는 거의 완벽에 가까운 선수단을 보유하고있다."



뭐 아직 뜬소문에 불과한 이야기이지만 충분히 가능한 이적설이긴 합니다. 하지만 과연 반 페르시가 지금의 레알에서 크게 효용가치가 있을까요? 저 발다노의 이야기가 되도 안되는 허풍처럼 들릴수도 있지만 어느정도는 사실이기도 합니다. 만약 호날두가 맨유로 정말 리턴을 한다면 모를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