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 리그 이적시장 뉴스/기타 이적뉴스

[이적루머/뉴스] 산토스 회장 "샤흐타르의 윌리엄은 첼시로 이적할것"

by EricJ 2012. 2. 8.
반응형


산토스의 회장 올리비에라 리베이로는 샤흐타르의 윌리엄 영입경쟁에서 첼시에게 밀렸음을 인정하고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 그가 스탬포드 브릿지로 이적하게 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윌리엄은 지난 겨울 이적시장에서 첼시로의 이적이 강력하게 대두되었었지만, 소속팀이 2900만 유로에 달하는 이적료를 요구하는 바람에 무산된 바 있습니다. 비야스-보아스 첼시감독은 이 미드필더에 대해 '매우 흥미로운 선수'라며 관심을 나타낸바있고, 그의 영입을 위해 뛰어들었던 산토스가 이제 영입경쟁에서 한 발자국 물러나게 되었습니다.

리베이로는 "우리는 첼시가 그들 (샤흐타르)에게 제시한 이적료때문에 영입을 포기하게 되었다. 천만유로에 육박하는 액수이다. 그는 올해중에 첼시로 가게 될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첼시의 선수 끌어모으기가 장난이 아니군요. 세대교체가 필요하다고 느껴서인지 영입에 대한 의지가 눈에 보입니다. 아브라모비치 돈없다더니 그것도 다 뻥이었나 보네요. 말루다의 대체자 정도로 영입하려는 걸까요.

http://soccernet.espn.go.com/news/story/_/id/1018968/santos-claim-shakhtar's-willian-will-join-chelsea?cc=590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