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 리그 이적시장 뉴스/기타 이적뉴스

[이적루머/뉴스] 상하이 선화, 스토크 수비수 매튜 업슨에 관심

by EricJ 2012. 2. 8.
반응형


중국의 상하이 선화가 스토크시티의 수비수인 매튜업슨에 관심을 표명하면서 중국으로의 이적설에 연결이 되고 있습니다. 선화는 첼시의 스트라이커 아넬카를 영입한데 이어 디디에 드록바까지도 영입하려는 움직임을 보이며 거물급선수의 영입에 혈안이 되어있는 모습인데요, 이제는 지난 시즌에 자유계약으로 웨스트햄으로부터 스토크시티로 이적한 수비수 매튜 업슨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서른두살의 수비수인 업슨은 이번 시즌 고작 다섯경기 선발출전에 그치고 있으며 선화로의 이적은 계속해서 협상중인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상하이 선화의 대변인인 마 윤은 드록바와 업슨의 이적에 대해 "아직 확실한것은 없다. 협상이 진행중이다"라며 확답은 피했습니다.

쇼크로스랑 후트, 우드게이트 형님이 워낙 잘해주는 바람에 좀 밀리나 싶긴 했지만 중국리그까지 생각하고 있는줄은 몰랐네요. 웨햄에서 이적할때까지만해도 주전은 보장인줄 알았는데 유리몸 우드게이트 형님이 이렇게 강철몸으로 다시 태어나실줄이야.. 그래도 중국진출하기는 실력이 많이 아까운데 잉글랜드내에서 좀 다시 알아보면 안되나..

자네... MLS로 올 생각은 없는가?

http://soccernet.espn.go.com/news/story/_/id/1018889/shenhua-linked-with-stoke's-matthew-upson?cc=590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