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에버튼 이적뉴스

[오피셜] 에버튼과 6년 재계약에 사인한 조단 픽포드

by EricJ 2018. 9. 27.
반응형


조단 픽포드가 에버튼과 6년의 재계약에 사인했다. 잉글랜드 대표팀 주전 골키퍼인 그는 이번 재계약 합의로 인해 2024년까지 에버튼에 머물게될것이다. 


픽포드는 고작 15개월전 30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선더랜드로부터 에버튼으로 이적했지만, 뛰어난 활약으로 일찌감치 주전자리를 굳힌 상태다. 2017/18시즌 그는 구단 최고의 선수, 선수들이 뽑은 최고의 선수, 최고의 영플레이어상등 팀내에서 주어지는 상들을 휩쓸며 에버튼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이번 장기계약으로 그는 에버튼의 레전드 자리를 노리고 있다. 


"작년에 내가 에버튼으로 이적했을때, 에버튼은 위대한 클럽이며, 나의 커리어에 알맞는 선택이라고 생각했다. 잉글랜드 대표팀의 주전 자리를 차지하게 된것도 에버튼에서의 활약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매주 출전기회를 갖게 된것에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대단한 역사를 가진 빅클럽인 에버튼으로 이적해 그 어떤팀들보다도 열정적인 팬들과 함께 한다는것은 매주 경기하는데 매우 큰 영감을 주며, 나의 커리어에 큰 도움이 될것이라는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나는 가능한한 많은 경기에 나서는것을 나의 목표로 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