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웨스트햄 이적뉴스

[오피셜]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 웨스트햄과 계약연장 확정

by EricJ 2019. 1. 27.
반응형

웨스트햄의 공격수인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가 계약 연장에 사인했다. 새로운 계약은 2023년까지 유효하다.

그는 중국 슈퍼리그의 광저우 에버그란데와 상하이 SIPG등의 클럽들로부터 관심을 받았지만, 웨스트햄은 그들이 제시한 3500만 파운드의 오퍼를 거절했다. 웨스트햄측은 5000만 파운드 이상의 오퍼를 받는다면 그를 보내주겠다는 뜻을 밝혔지만, 아르나우토비치는 이적 대신 재계약에 사인했다.

"나에게 오퍼가 왔었다는것은 더이상 비밀이 아니며, 그것이 나와 나의 가족에게 굉장히 솔깃한 제안이었다는것은 인정할수밖에 없다. 나는 클럽에 100%를 쏟아부었지만, 나는 나의 아내와 가족들과 대화할 시간이 필요했다. 하지만 이제 나는 모든 기사들과 이적설들을 멈추게 할것이다. 나는 프로 축구선수이고,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것은 축구이기 때문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