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첼시 이적뉴스

[데일리메일] 에뎅 아자르의 이적료에 합의한 첼시와 레알 마드리드

by EricJ 2019. 5. 29.
반응형

첼시가 레알 마드리드와 에뎅 아자르의 이적료 1억 1500만 파운드 (1730억원)에 합의했다. 아자르는 레알측과 40만 파운드의 주급 협상에 합의할것으로 예측된다.

아자르는 지속적으로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에 연결되고 있는 상황이었으며, 그는 이번 시즌이 끝나면 자신의 미래가 결정될것이라고 밝힌바 있다. 그는 지네딘 지단 감독이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진행할 대대적인 팀 리빌딩의 선봉에 서게 될것이며, 이제 이적료 합의로 그의 영입이 초읽기에 들어간것으로 알려졌다.

플로렌티노 페레즈 회장은 더 선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배고픔과 야망을 되찾아 사람들이 다시 꿈을 꿀수 있게 만드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나는 이미 한번 이런 단계를 지나온 경험이 있다. 나는 올해 아자르가 올것이라는 꿈을 갖고 있다. 올해 좋은 팀을 만들어보자."라고 밝혔다.

"나는 그의 영입에 아주 큰 관심을 갖고 있다. 나는 그가 올해 레알로 올것이라고 희망하고 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중 한명이다. 우리는 지난해 그를 원했지만, 올해는 그의 계약이 1년밖에 남지 않았다. 영입이 더 쉬워진것이다."

첼시는 기본 이적료로 1억 파운드를 받게될것이며 추가 보너스 조항으로 최대 1500만 파운드를 추가로 받게 될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