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에버튼 이적뉴스

[오피셜] 에버튼을 떠나는 필 자기엘카

by EricJ 2019. 6. 5.
반응형

에버튼의 주장 필 자기엘카가 에버튼을 떠난다. 자기엘카는 본인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 성명에서 에버튼과의 결별을 선언했다. 

자기엘카는 2007년 셰필드 유나이티드에서 구디슨 파크로 이저한 이래 385경기에 출전하며 에버튼을 대표하는 선수중 하나로 활약했다. 

"불행히도 에버튼에서의 시간은 12시즌만에 막을 내리게 됐다. 내가 380경기를 뛸 수 있었던것은 행운이었으며, 또한 지난 6년간 구단의 주장을 맡은것도 행운이었다. 나는 나와 함께 뛴 선수들, 그리고 나를 도와준 모든 스탭들 그리고 회장님, 그리고 물론 우리의 대단한 팬들, 모두에게 감사하다는 말밖에는 할 말이 없다. 나는 이 특별한 클럽과 관련된 모든이들의 미래에 행운을 빈다."

에버튼에서의 12년동안 두차례 에버튼의 올해의 선수에 선정되었던 자기엘카는 이번 시즌 모든 대회에서 7경기 출전에 그쳤다. 그는 2009년 FA컵 준우승 메달을 받았지만, 에버튼에서의 생활동한 단 한차례의 트로피도 들어올리지 못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