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 리그 이적시장 뉴스/중국 슈퍼리그

[스카이스포츠] 유럽 복귀를 희망하는 야닉 카라스코

by EricJ 2019. 6. 6.
반응형

2018년 중국 슈퍼리그의 다롄 이펑으로 이적했던 야닉 카라스코가 유럽으로의 복귀를 희망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뛰다 중국으로 돌연 이적한 카라스코는 지난 겨울 이적시장에서 아스날로의 이적에 연결되기도 했다. 그는 아스날이라고 밝히지는 않았지만, 유럽의 한 클럽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털어놓았다.

"나는 유럽으로 복귀하고 싶다. 어떤 구단인지 어떤 리그인지는 밝힐수 없지만, 한 구단이 나에게 관심을 보였다. 나의 구단이 내가 유럽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도와주길 희망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