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아스톤 빌라 이적뉴스

[오피셜] 안와르 엘 가지의 완전 영입을 공식 발표한 아스톤 빌라

by EricJ 2019. 6. 11.
반응형

아스톤 빌라가 지난 시즌 임대로 영입했었던 안와르 엘 가지의 완전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이적료는 800만 파운드 (120억원)정도로 추정되며 계약기간은 4년이다.

네덜란드 대표팀 출신의 엘 가지는 지난 시즌 프랑스의 클럽인 릴로부터 빌라로 임대되어 활약했다. 엘 가지는 지난달 더비 카운티와의 승격 플레이오프 결승전에서 선제골을 기록하는등 빌라의 승격에 큰 기여를 한 선수다. 엘 가지는 지난 시즌 빌라에서 총 37경기에 출전해 6골을 기록했다. 

"안와르는 웸블리에서 그 자신이 얼마나 좋은 선수인지 스스로 증명했다. 그는 프리미어리그로 나갈 준비가 되었으며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젊은 선수다. 이제 그가 잠재력을 폭발시키는것은 나와 우리 코칭 스태프의 몫이다. 그는 다음 시즌 우리에게 큰 보탬이 되어줄것이다." - 빌라의 감독 딘 스미스

엘 가지는 아약스 유스출신으로 2017년 1월 이적시장을 통해 프랑스의 릴로 이적했다. 그는 릴에서 44경기 6골을 기록했으며, 이후 그는 챔피언쉽의 빌라로 임대되었다.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 승격을 준비중인 빌라는 라이벌 클럽인 버밍엄 시티의 윙어인 조타의 영입에 이어 엘 가지의 영입까지 확정지으면서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의 생존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프리미어리그 출범 초기 멤버중 하나인 아스톤빌라는 4년전 충격적인 강등의 아픔을 겪었지만, 승격 플레이오프 우승으로 극적인 프리미어리그 복귀에 성공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