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스토크시티 이적뉴스

[오피셜] 다섯 선수의 영입을 한꺼번에 발표한 스토크시티

by EricJ 2019. 6. 26.
반응형

스토크시티가 다섯명의 선수의 영입을 한꺼번에 발표했다. 

스토크시티의 나단 존스 감독은 내일부터 시작될 프리시즌 훈련을 앞두고 클레이튼 우드 훈련장에 도착했으며, 클럽은 아담 데이비스와 조단 커즌스, 닉 포웰, 리 그레고리 그리고 리암 린지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린지의 영입에는 200만 파운드의 이적료가 사용되었으며 나머지 네선수는 모두 자유계약으로 이적료없이 이루어졌다. 

아담 데이비스 (26) GK - 웨일즈 대표팀 선수인 데이비스는 지난 시즌 EFL 클럽의 선수들중 최고의 수비력을 보이며 반즐리의 챔피언쉽 승격에 기여했다. 그는 19차례의 클린시트를 기록하며 리그 1 올해의 팀에 선정되었으며 그는 스토크시티로 이적해 잭 버틀랜드의 대체선수로 활약하기 위해 반즐리의 재계약 제의를 거부하고 이적을 선택했다.

조단 커즌스 (25) MF - 찰튼 U21팀에서 나단 존스 감독과 함께한 경험이 있는 커즌스는 라이트백과 수비형 미드필더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멀티자원이다. 19세의 나이에 챔피언쉽 1군팀으로 승격되었으며 2년연속으로 올해의 선수에 선정되었다. 이후 그는 QPR로 이적해 3시즌을 보냈으나 부상으로 인해 큰 활약을 펼치지 못한채 방출되고 말았다.

닉 포웰 (25) MF - 커즌스와 함께 잉글랜드의 유스레벨에서 뛴 경험이 있는 포웰은 2012년 크루를 리그 1으로 승격시키는데 큰 기여를 한 뒤 맨유로 이적하는 영광을 누렸다. 하지만 부상으로 1군팀에 합류하는데 실패한 그는 이후 위건으로 이적해 2018년 팀의 챔피언쉽 승격에 기여해다. 그는 스토크시티로의 이적을 위해 위건으로부터의 재계약 제의를 거절했다.

리 그레고리 (30) ST - 밀월의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그레고리는 2014년 핼리팩스로부터 이적한 이후 밀월을 챔피언쉽에 잔류시키는데 크게 기여했다. 큰 활동량과 뛰어난 볼터치능력으로 유명한 선수다. 그 역시 밀월로부터의 재계약 제의를 거절하고 스토크시티로 이적했다. 

리암 린지 (23) CB - 2017년 반즐리로 이적한 린지는 뛰어난 활약으로 스코틀랜드 대표팀에까지 선발되는 영광을 누렸다. 그는 2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스토크시티에 합류하게 됐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