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메라리가 이적뉴스/레알 베티스 이적뉴스

[오피셜] 리옹 MF 나빌 페키르, 레알 베티스 이적 확정

by EricJ 2019. 7. 23.
반응형

리옹의 미드필더인 나빌 페키르가 스페인 라리가의 레알 베티스로 이적을 확정지었다. 이적료는 2200만 파운드로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그의 영입 의사를 밝혔던 리버풀과 첼시가 제안했던 5500만 파운드에 절반정도의 가격이다. 그는 베티스와 4년계약에 합의하고 이적을 확정지었다.

페키르는 리옹과 단 1년의 계약기간을 남겨두고 있는데다 재계약 합의를 거부하고 있어 리옹으로써는 낮은 가격에라도 그를 팔 수 밖에 없는 입장이었다. 리버풀은 지난 여름 이적시장 막판까지 그의 영입을 위해 리옹측과 협상을 벌였지만, 그들은 마감일을 며칠 앞두고 갑작스럽게 그의 영입에서 발을 뺐다. 아스날 역시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인 클럽들중 하나였다. 

리옹의 회장인 장 미켈 아울라스는 이적시장 초반 페키르가 팀을 떠날것으로 보인다고 밝혀, 그의 이적은 이미 예견된 사실이었다. 리버풀과 리옹 사이에 그의 이적에 대한 협의가 있었던것으로도 알려졌지만, 결국 그의 행선지는 라리가의 베티스로 결정됐다. 실빙요 감독은 그가 이적 협상을 할 수 있도록 프리시즌 훈련 캠프에서 빠지도록 허락해 그의 이적은 순조롭게 진행될수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