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뉴캐슬 이적뉴스

[오피셜] 뉴캐슬, 니스 윙어 알란 세인트-막시민과 프랑크푸르트의 제트로 빌렘스 영입 공식 발표

by EricJ 2019. 8. 3.
반응형

뉴캐슬이 OGC 니스의 윙어인 알란 세인트-막시민의 영입을 확정지었다. 이적료는 1650만 파운드 (239억원)이며 보너스 조항들을 합쳐 최대 2000만 파운드까지 오를수 있는 조건이다. 세인트-막시민은 뉴캐슬과 5년 계약에 합의했다.

프랑스 U21 선수인 세인트-막시민은 2017년 모나코로부터 이적한 이후 67경기에 출전해 11골을 기록했다. 

뉴캐슬은 또한 분데스리가의 에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로부터 제트로 빌렘스를 한시즌 임대로 영입했다. 25세의 네덜란드 출신 레프트백인 빌렘스는 22차례 네덜란드 대표팀 경기에 출전한 경력이 있으며, 지난 시즌 프랑크푸르트에서는 36경기에 출전했다. 뉴캐슬은 내년 여름 그를 완전히 영입할수 있는 옵션 또한 포함시켰다.

뉴캐슬은 호펜하임의 공격수인 조엘링톤의 영입을 포함해 총 세건의 영입을 성사시켰다. 이번 영입으로 마이크 애쉴리는 라파 베니테즈 감독과의 결별로 인해 실망한 팬들의 마음을 조금은 달래줄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스티브 브루스 감독은 최근 가진 인터뷰에서 자신이 직면한 가장 큰 과제는 실망한 팬들을 자기편으로 만드는것이라고 밝힌바 있으며, 그는 이번 시즌 클럽에 트로피를 안기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도 밝혔다.

반응형

댓글